1 2 3 4 6 9 15 16 17 18 33 34

[공지] 로그인(인증) 관련 버그안내

공지/공지사항

실시간 다운로더 오류사항을 전반적으로 모니터링하던중 인증(로그인)관련 버그를 확인하였고 파악완료되었습니다.

 

파악 결과 실시간 다운로더 초기부터 있던 로그인 버그로 파악되며, 일부 사용자는 지속적으로 문제를 겪지 않았나 싶습니다.

보안 관련으로 해당문자를 초기에 못쓰게 설계하였으나, 안내가 안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이후 회원가입시 특수문자 사용시 오류안내를 띄우도록 변경하였으며..

기존 사용자중 오류를 겪으시는 분은 아래의 해결방법을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되기 때문에 정확한 파악은 어려울것 같고 스스로 판단하여 아래의 특수문자를 사용하였고, 오류가 발생하는지 자가진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등 입력 항목에 식별불가한 특수문자 ', ", ?, <, >, $, %, (, {, [ 가 있는 경우 문제 발생!

회원가입시 아이디, 비번, 이메일등에 위의 문자를 사용한적있고, 로그인 관련(예: 자동로그인, 포인트상점, 실시간 인기순위 등) 오류 발생시 아래의 해결법(비번 재설정)을 따라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아이디나 이메일등에 포함된 경우 leddown.tistory.com/15 구입문의 - 로그인 오류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아이디나 이메일은 확인이 가능하므로 확인이 되는대로 안내 메일발송예정

 

* 식별 불가한 문자 : 서버 보안을 위해 제거되는 문자로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방화벽에 치환되는 특수문자

* 위의 특수문자를 사용중이지 않는 경우 이 버그에 해당사항 없음

 

기존 로그인 오류발생 로그가 있는 계정에 모두 안내 메일을 보내려다가
양이 너무 많아 공지를 오랫동안 띄워두기로 바꿨습니다.

 

오류 해결법

1. 로그아웃을하여 ID/PW 찾기에 들어갑니다.

2. 비밀번호 초기화를 위해 아이디 입력후 인증 메일 보내기를 누릅니다.

 

3. 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변경주소에서 허용되는 특수문자만 이용하여 변경합니다.

 

4.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재설정을 했는데도 문제가 있는경우 leddown.tistory.com/15 구입문의 - 로그인 오류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